▶▷ 병합 오류 수정마무리를 위해 최종으로 각자의 씬을 결합하는 과정에서 각 오브젝트를 프리팹화를 했음에도 불구하고스크립트 컴포넌트에 할당해두었던 오브젝트들이 누락되고 잘됐던 기능이 안되는 현상 때문에 이것을 해결하는데 대부분의 시간을 사용하였다.보통 충돌이 나게되면 충돌을 해결하라는 문구가 나오면서 해결할 방법을 제시하는데 이 문구가 없는 상태라 마음놓고 병합을 해도 날아가는 경우도 종종 생겼다.열심해 해놓고 병합 과정에서 날려먹는 경우가 자꾸 생기다보면 점점 힘이 빠지게 되면서 지친다고 대충 사용하면 더 꼬여버릴 수 있으니 깃허브를 사용할 때는 정말 신중하게 사용할 필요가 있다.건축 기능 관련해서는 병합이 잘못되어 다시 되돌린 다음 코드가 이상하길래 이전 커밋에서 코드를 복사하여 그대로 붙여넣고 오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