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번째 게임 '고양이 먹이 주기'
먹이를 발사해 고양이의 배를 채우는 캐주얼 게임

1. 먹이 발사


먹이는 화면 하단의 강아지가 발사하며 Start문에 반복 발사와 발사 속도를 작성했습니다.
강아지의 이동은 이전 게임 제작에서도 사용했던 ScreenToWorldPoint를 이용해
마우스의 위치를 월드 좌표로 변환했고 화면을 벗어나지 않도록 x축으로 -8.5~8.5 라는 범위를 지정해주었습니다.
MakeFood 메소드에서는 먹이 발사 시작점을 정하고 회전하지 않도록 Quaternion.identity를 사용했습니다.
2. 고양이 생성


각 고양이들은 배고픈 상태와 배부른 상태로 나누어 배고픈 상태로 생성되고
포만감 게이지가 가득 차면 배부른 상태로 전환되면서 화면 중앙을 기준으로
좌측에 있던 고양이는 좌측으로, 우측에 있던 고양이는 우측으로 이동하면서 3초 후 파괴되도록 했습니다.
타입은 일반 고양이, 뚱뚱한 고양이, 해적 고양이 등 세 가지가 있고
각각 채워야 하는 게이지의 양, 이동 속도, 크기 등의 차이를 두었습니다.
3. 레벨업 및 레벨에 따른 난이도 구현


고양이의 배를 다 채우면 AddScore 메소드를 통해 경험치가 쌓이고
레벨업을 할 때 마다 난이도가 올라가도록 설정했습니다.
lv.0: 일반 고양이만 생성
lv.1: 20% 확률로 고양이를 더 생성
lv.2: 50% 확률로 고양이를 더 생성
lv.3: 크기가 크고 먹이가 더 많이 필요한 뚱뚱한 고양이 생성
lv.4: 크기가 작고 속도가 빠른 해적 고양이 생성
이렇게 해서 완성한 게임 플레이 영상입니다!
(시청 편의를 위해 중간 부분은 배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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