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킬 및 애니메이션 트러블 슈팅막히는 점1. 애니메이션의 방향이 사용할 방향과 달라 애니메이션 클립에서 처음과 끝 프레임에 90도 회전하도록 설정하여 처음부터 90도 회전된채로 사용하려고 했으나 씬 화면에서만 회전이 적용된 것으로 보이고 게임 화면에서는 회전이 적용되지 않는 현상 2. 충격파가 캐릭터를 기준으로 한칸씩 간격을 둔 상채로 전진하는 스킬을 만드는 중 코루틴을 반복문으로 돌려도 충격파가 하나밖에 생성되지 않는 현상 시도한 점1-1. 애니메이션 클립에서 회전값을 변화시키는 프레임 위치 변경 시도1-2. 이펙트 프리펩의 인스펙터 상에서 회전값 직접 할당 시도1-3. 코드 상에서 이펙트의 transform 초기화 위치 수정2-1. 로직이 같아 동일한 스크립트와 풀을 사용하는 이펙트와 분리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