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조 변경모든 직업에 스킬 데이터를 배치하다 보니 앞 글에서 설명했던 기존에 사용하던 스킬 구조에 약간 문제점을 느꼈다.기존 방식은 모든 스킬에 SkillData라는 공통된 필드가 들어갔었는데 이렇게 할 경우 버프나 대쉬 스킬에 불필요한 정보들도 포함이 된다는 부분이다. 예를 들면 데미지 타입 같은 것은 버프나 대쉬에는 해당이 되지 않기 때문에 없어도 된다.그렇기 때문에 각 스킬에 해당하는 필드만 할당하기 위해 스킬이 범위 공격인지 근거리 공격인지 버프인지 이동기인지로 기준을 나누고 그 안에서 범위 공격이라면 한번만 공격하는 스킬인지 지속적으로 공격하는 스킬인지를 기준으로ScriptableObject를 나눠서 만들면 각 스킬마다 필요한 요소들만 필드에 할당할 수 있게 된다.이렇게 스킬을 만들면 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