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어제 있었던 오브젝트 풀링 관련 문제를 해결하고 각 스킬의 투사체 적용 방식을 변경하였다.▶▷ 오브젝트 풀링 트러블 슈팅막히는 점풀이 정상적으로 생성되지 않아 스킬을 사용하면 null 오류가 발생하는 현상원인현재 풀을 만드는 방식이 스크립트 타입을 키로 가져와서 만드는데 팀원께서 미리 만들어두신 보스 관련 풀 중에 스크립트가 잘못 할당되어 겹치는 부분이 있어서 같은 키가 인식되는 바람에 오류가 생겨 밑에 추가한 플레이어 전용 풀이 생성되지 않음해결중복되는 보스 관련 스크립트를 알맞은 스크립트로 변경 ▶▷ 투사체 적용 방식 변경기존에는 스킬마다 이펙트가 구분돼야 하기 때문에 이를 나누기 위해 각각의 투사체 프리펩 자체를 다르게 하려고 했다.그런데 현재 풀에 대한 로직이 프리펩이 나눠지게 되면 해당 ..